티스토리 뷰

 

 

낙동강 ‘수상레포츠 무료체험교실’ 연장 운영
지난 8월 5일부터 8월 21일까지 3주간 운영될 예정이었던 ‘2016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무료체험 교실’이 시민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3주간 연장 운영이 결정되었습니다.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체험센터의 조성을 기념하고 여름 휴가철을 맞은 시민들에게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한 수상레포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체험교실에 현재까지 1,000여명의 시민이 다녀갔는데요.

 

초등학생 이상 구미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교실에서는 카누, 카약, 패들보드, 래프팅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포츠 장비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체험 교실 연장 운영으로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안겨 주기를 바라며, 이번에 조성이 마무리된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체험센터를 통해 구미시가 수상레포츠 중심도시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는데요.

 

 

 

연장이 결정됨에 따라 오는 9월 11일(일)까지 구미 시민들의 신나는 체험장소가 되어줄 낙동강 수상레포츠 무료체험교실! 더위가 한풀 꺾인 날씨에, 더욱 시원한 수상레져를 무료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무료체험교실’ 안내
-운영기간 : ~9월 11일(일)까지
-운영종목 : 카누, 카약, 패들보드, 래프팅보트 등

-운영장소 : 구미 낙동강 수상레포츠 체험센터(수출대로 326-20)

-운영요일 :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운영시간 : 11시, 14시, 16시(1일 3회)
-신청방법 : 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 후 이메일 접수(70%) 및

                 당일 현장 접수(30%)

  구미시청 바로가기 http://www.gumi.go.kr/pages/sub.jsp?menuIdx=216
-문의 : 구미시 체육진흥과(054-480-5014)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