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가 설날을 맞이해 그룹이 함께하는 ‘설날 희망 나눔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설날 희망 나눔 봉사활동은 지역농산물인 햅쌀을 전달하는 ‘사랑 나눔 물품 전달’과 지역 내 어르신들을 초청해 경로잔치 및 중식을 대접해 드리는 ‘행복한마당 잔치’, 그리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설날 맞이 부식세트를 전달하는 ‘봉사처 봉사활동’이 한꺼번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23일에는 사랑 나눔 물품 전달 및 무의탁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가 열렸습니다. 스마트시티는 이날 무의탁 노인, 다문화 가정, 무료 급식소 등 지역 소외 계층에 3,800만 원 상당의 햅쌀 10kg 2,210포를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었는데요. 2.210포 중 2,010포는 구미 지역에 나머지 200포는 대구 지역에 전달되었습니다.

 

또 이날 점심시간, 스마트시티 심원환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금오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무의탁 노인 300여 명을 초대해 떡만둣국, 수육, 과일 등을 대접했습니다. 식사 대접뿐만 아니라 웃음치료, 레크리에이션 등 ‘행복한마당 잔치’도 함께 열려 어르신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이날 참석하신 어르신 300분께는 명절 선물로 햅쌀 4kg가 전달됐습니다.

 

한편, 스마트시티 임직원 봉사팀은 지난 1월 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그동안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는 31곳의 봉사처를 찾아 밀가루, 된장, 고추장, 참기름 등이 담긴 부식품 세트 623개를 전달합니다. 봉사처 봉사활동의 경우, 사회복지시설에 실제로 인연을 맺고 있는 봉사팀이 직접 부식세트를 전달하며 물품뿐 아니라 마음까지 함께 전하고 있는데요. 스마트시티 전 봉사팀 및 임직원이 참여해 소외된 이웃에게 추억과 사랑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매년 빠짐없이 이어지고 있는 스마트시티 희망 나눔 봉사활동! 작지만 따뜻한 선물 받으시고,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