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더 행복한 내일을 위해-사랑의 나눔로드 109, 110차 후원금 전달식

by 스마트시티

바람이 조금씩 매서워지는 겨울 초입, 봄날의 햇볕보다 따뜻한 소식이 전달됐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아동들을 위한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의 마음이 109번째, 110번째 나눔로드 주인공들에게 도착했는데요. 비대면으로 사랑의 나눔로드 후원금을 전달받은 두 가정에 따스한 희망이 전해졌습니다.

 

109번째 나눔로드 주인공인 9살 민준이(가명)는 어머니와 둘이 사는 자폐 2급 아동입니다. 자동차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면 또래 아이들처럼 환한 미소를 보이지만, 한편으론 언어지연과 자폐 증상으로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홀로 민준이를 돌보며 생계를 유지하는 어머니는 더 잘 챙겨주지 못해서일까, 그저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민준이가 긍정적인 자아를 형성하고 더 밝은 웃음을 지을 수 있도록 사랑의 나눔로드 후원금 5,301,000원을 전달했습니다. 후원금으로 다양한 환경 경험과 놀이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소통 방식을 익힐 수 있도록 언어발달, 심리치료를 병행하는데요. 심리치료를 통해 민준이에게 건강한 웃음이 깃들기를 스마트시티가 응원하겠습니다.

 

110번째 나눔로드 주인공인 6살 성운이(가명)3살의 어린 여동생, 어머니와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한창 친구들과 뛰어놀며 함박웃음을 지어야 할 나이지만 자주 울음을 터뜨리며 불안한 마음을 공격적으로 표출하는데요. 어머니는 두 아이를 혼자 돌보느라 경제활동도 할 수 없어 자꾸만 초조해집니다.

 

무엇보다 성운이의 행복을 바라는 어머니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랑의 나눔로드 후원금 5,459,000원을 전달했습니다. 후원금은 지속적인 심리운동과 놀이치료, 미술치료 비용으로 사용되어 성운이의 자신감을 되찾아줄 예정인데요. 성운이의 행복이 가정의 행복이 되는 날을 스마트시티가 응원하겠습니다.

 

30일 채 되지 않는 모금 기간 동안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이 모여 두 가정에 큰 희망을 선물했는데요. 더 많은 아이들이 아이다운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스마트시티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